부키, 자이언츠가 러셀 윌슨에서 잭슨 다트로 전환할 것이라고 제안

 뉴욕 자이언츠는 러셀 윌슨을 선발 쿼터백으로 두고 있지만, 미시시피 주에서 잭슨 다트를 지명하기도 했습니다.


윌슨은 자이언츠에서 2주차에 선발 출전하지만, 1주차에 좋은 데뷔를 하지 못했습니다.


Bet Online은 윌슨이 NFL 시즌 동안 벤치를 지킨 첫 번째 쿼터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뉴욕 자이언츠는 러셀 윌슨을 쿼터백으로 선발 출전시키고 있지만, 신인 잭슨 다트가 윙에서 기다리고 있어 조만간 선발 출전할 수도 있습니다.


Bet Online과 같은 일부 온라인 부키들은 윌슨이 이번 NFL 시즌에 첫 번째 쿼터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윌슨이 첫 번째 쿼터백 벤치에 앉기 위해 가장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자이언츠는 월요일에 윌슨이 댈러스 카우보이스와의 2주차 경기에서 선발 쿼터백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자이언츠가 워싱턴에서 1주차 21-6으로 패한 직후 브라이언 다볼 감독이 윌슨이 2주차에 선발 출전할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것에서 유턴한 것입니다.


윌슨은 168야드를 기록하며 37타수 17안타를 기록했지만 44야드를 8번이나 달렸습니다. 36세의 윌슨은 시도당 평균 4.5야드에 불과해 공을 아래로 내려가지 못했고, 압박을 받는 동안 26야드 동안 12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다볼은 자이언츠가 공을 돌릴 수 없었고 쿼터백도 보호할 수 없었기 때문에 윌슨에게 패배가 전부는 아니라고 재빨리 말했습니다. 또한 왼쪽 태클 앤드류 토마스는 발 부상에서 복귀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커맨더스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NFL 베팅 사이트들이 윌슨을 이번 시즌 첫 쿼터백 후보로 거론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Bet Online에 따르면 윌슨은 선발 자리를 내줄 수 있는 -200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자이언츠가 NFL 드래프트에서 25순위로 지명한 다트에게 길이 열리게 됩니다.


다트가 윌슨을 얼마나 빨리 대체할 수 있을까요?


다트는 19타수 12안타 154야드와 터치다운을 기록하는 등 강력한 프리시즌을 보냈고, 버팔로를 상대로 34-25로 승리하며 24야드를 세 번이나 뛰었습니다. 이후 미시시피 주립대 출신인 다트는 16타수 14안타를 기록하며 137야드와 터치다운을 기록했고, 제츠를 상대로 31-12로 승리하며 또 다른 득점을 노렸습니다. 물론 그것은 프리시즌과 백업전이었지만 다트는 윌슨의 백업으로 지목될 만큼 충분히 많은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트가 1주차에 커맨더스와 경기를 치를 경우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보도도 있었지만 경기에 출전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윌슨이 공을 필드 아래로 내리는 데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면 자이언츠는 조만간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베테랑인 윌슨은 부끄러워하고 싶지 않고 다볼도 그렇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팀에게 최고의 승리 기회를 주어야 하는데, 그게 다트일지도 모릅니다. 윌슨의 나이에는 그냥 끝날 수도 있습니다.


자이언츠는 14주차까지 휴식을 취하지 않으며, 팀들은 보통 휴식 주에 큰 움직임을 보이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시즌을 앞두고 자이언츠는 NFL에서 가장 힘든 일정을 소화했기 때문에 좋은 시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자이언츠가 4주차 이후 0승 4패가 된다면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로드 게임이 변화를 일으키기에 가장 좋은 기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률에 따르면 윌슨은 다트가 지맨을 대신할 수 있도록 자리를 따뜻하게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필리핀 관광은 여전히 팬데믹 정점에 미치지 못합니다

12월 출시를 앞두고 발전하는 미주리주 스포츠 베팅 시장

연승 행진 중인 마카오, 8월 예상치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