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과거 스캔들을 겪었나요?

 오타니 쇼헤이의 전 통역사 이페이 미즈하라와 관련된 매튜 보이어는 도박 스캔들에 연루된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미즈하라는 은행 사기 및 탈세 혐의로 57개월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입니다.


오타니는 문제가 없는 것 같고 도박 스캔들과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도박 스캔들에서 오타니 쇼헤이의 전 통역사로부터 돈을 받은 매튜 보이어는 자신의 역할로 인해 징역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통역사인 미즈하라 이페이는 수백만 달러의 베팅을 한 혐의로 57개월을 받았습니다. 한편 오타니는 아무 문제 없이 야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보이어, 미즈하라 유죄 판결에 대한 도움으로 가벼운 형량 선고


보이어는 12개월과 하루 동안 감옥에 갇혀 2년간의 감독 석방과 함께 도박 중독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선고를 앞두고 160만 달러를 갚아야 했습니다.


보이어는 오타니의 통역사였던 미즈하라를 유죄로 판결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자금 세탁과 위조된 세금 신고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가벼운 형량을 선고받았습니다. 미즈하라는 탈세와 은행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도박 빚을 갚기 위해 오타니의 계좌에서 1,700만 달러를 훔쳤습니다.


미즈하라는 불법 도박 사업을 운영하던 보우여와 함께 3년 동안 거의 2만 건의 베팅을 했습니다. 오타니 전 통역사는 현재 2025년 2월에 시작된 보안이 취약한 교도소에서 57개월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입니다.


오타니는 경기장 안팎에서 도박 스캔들의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오타니 도박 스캔들이 아메리칸리그 MVP와 내셔널리그 MVP를 두 번이나 차지한 오타니에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MLB MVP 확률은 오타니가 다시 한 번 내셔널리그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으며, 이제 마운드에 올랐습니다. 어깨 부상으로 오타니는 6월까지 투구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비공개로 유명한 오타니는 도박 스캔들에 대해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야구계가 도박 스캔들을 지나쳤거나 적어도 오타니를 어떤 잘못과도 연관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는 여기서 많은 돈을 잃은 피해자입니다. 토토사이트


오타니는 과거를 떠올리고 지금까지 살아온 최고의 야구 선수가 되기 위한 길을 계속 걸어가게 되어 기쁩니다. 더 많은 선수들이 자신의 측근과 더 중요한 것은 은행 계좌를 더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필리핀 관광은 여전히 팬데믹 정점에 미치지 못합니다

12월 출시를 앞두고 발전하는 미주리주 스포츠 베팅 시장

연승 행진 중인 마카오, 8월 예상치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