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 우회 혐의로 기소된 클리퍼스, 얼마나 많은 문제가 발머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레너드?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카와이 레너드에게 "노쇼 일자리"가 주어졌다고 주장하면서 NBA의 샐러리캡을 회피했다는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클리퍼스는 NBA로부터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으며,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으면 드래프트 지명권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레너드는 자신이 일하지 않은 회사에 2,800만 달러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주장은 수요일 오전 팟캐스트 '파블로 토레스 파운즈 아웃'의 파블로 토레가 제기한 것입니다.


레너드가 이를 지지하기 위해 서명했다고 주장됩니다 


클리퍼스의 소유주 스티브 발머로부터 5천만 달러의 투자를 받은 환경 기업인 Aspiration. 이 후원 계약은 4년 동안 2,800만 달러에 체결되었으며 2022년에 체결되었습니다. 레너드는 이 회사에서 아무런 일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는 레너드가 클리퍼스와 4년 1억 7,630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클리퍼스와 레너드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올 시즌 클리퍼스의 NBA 우승 확률은 아마도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레너드는 어떤 종류의 벌금이 부과될 수도 있지만 확실할 것입니다.


더 큰 우려는 발머가 1,180억 달러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벌금을 부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는 막대한 벌금이 될 것이며 클리퍼스는 드래프트 지명권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00년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상한선을 우회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250만 달러의 벌금과 함께 1라운드 드래프트 지명권 5개를 잃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코트에서는 이번 시즌 클리퍼스의 경기가 평소처럼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코트 밖에서는 발머와 그의 팀에게 상황이 무서울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필리핀 관광은 여전히 팬데믹 정점에 미치지 못합니다

12월 출시를 앞두고 발전하는 미주리주 스포츠 베팅 시장

연승 행진 중인 마카오, 8월 예상치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